청년판 엄마부대이자 여자 박사모
인지부조화에 빠진 꼴페미들의 역대급 자충수


3차 시위 당시, 인터넷에서 흔히 쓰이는 문재앙이나 문주주의도 아니고, 아예 "재기해"라고 외치거나, '문'을 거꾸로 든 '곰' 피켓을 들어 현직 대통령보고 투신자살하라고 비하했다.

이는 문재인 대통령에게 투신자살한 노무현 전 대통령의 뒤를 따라가라는 말이므로 문 대통령과 노 전 대통령을 동시에 비하하는 내용일 뿐 아니라 문 대통령이 자살을 금기시하는 천주교 신자라는 점에서 문 대통령에게 지옥에나 떨어지라고 욕을 한 것이나 다름없기도 하다.

2017년 대선 토론 당시 온갖 네거티브에도 꿈쩍않던 문재인 후보가 홍준표 후보의 이런 발언에는 크게 격앙된 모습을 보였을 정도. 여기까지만 봐도 노무현까지 건드리면서 현 대통령을 비판한 시점에서 어느쪽으로도 절대 옹호받을 수 없다.

이는 명예훼손 및 모욕죄 고소가 가능한 범법 행위들이다. 본인들부터가 범죄를 막자는 집회에서 범법 행위를 저질러, 지능 인증은 둘째치고 시위의 진정성까지 박살내버렸다.


2018/07/11 - [Hot issue/사회] - 워마드 성체 훼손 사건 - 법적 처벌 가능한가?

2018/07/11 - [Hot issue/사회] - 워마드 성체 모독 사건 정황

2018/07/11 - [Hot issue/사회] - 워마드는 어떤 사이트? 제 2의 일베? 

​재기해의 경우, 본인들부터 찔렸는지, '사전적 의미'로 사용했다는 핑계를 댔다.

하지만 이들이 내뱉은 '재기해'는 명백히 투신자살을 의미하는 고인드립이므로 저 주장은 고려할 가치도 없는 헛소리다.

그리고 분노를 표출한다는 퍼포먼스에서 뜬금없이 화이팅, 부활이란 뜻의단어를 일제히 외친다? 이에 대한 판단은 당신한테 맡긴다.

심지어, '곰'은 그 일베에서 먼저 사용하던 용어라서 문제가 훨씬 심각하다. 미러링을 외치면서 일베를 적대하더니, 결국 일베와 다를 바 없는 단체임을 증명했다.

​박근혜 옹호와 탄핵의 정당성 부정

또한, 무좆탄핵 유좆당선이라는 문구를 적은 피켓을 드는 등 단순히 박근혜가 여자기 때문에 옹호하고 문재인은 남자기 때문에 욕하는 뉘앙스를 보여 논란이 되었다.

애시당초에 불법촬영 편파수사 규탄시위라면서, 정작 관계도 없는 대통령 얘기를 끌어들이며 정치적 성향을 드러낸 것에 대해서 비판받고 있다. '무좆탄핵'이라는 말은 박근혜가 그저 여자라는 이유로 탄핵당했다라는 소리인데, 이는 그간 박근혜가 저지른 각종 국정 농단들을 희석시킴과 동시에 국정농단에 분노해 광화문에 촛불을 들고 나갔던 국민들의 의지를 여혐짓으로 비하하는 말이나 다름 없다.

어차피 박근혜가 남자였더라도 같은 국정농단을 저질렀다면 똑같이 탄핵당했을 것이고, 또 반대로 문재인이 남자라는 이유만으로 당선된 것도 아니다.

정부의 대책없는 옹호를 먹고 자란 남성혐오 커뮤니티의 흑색 진화 결과물

이 시위의 배후로 알려지는 워마드 측은 이번 일로 자숙해도 모자랄 판에 문재인 대통령을 이용하여 포르노에 합성하는 등 다시 몰상식한 짓을 저지르고 있다.

그 뿐만 아니라, 시위의 촉발제였던 워마드 홍익대 누드 크로키 수업 도촬 사건의 피해자 사진과 일반인 남성 사진을 여과없이 넣고 합성하거나, 대놓고 대통령의 얼굴을 아헤가오로 만들며, 게이 포르노로 김정은과 합성하는 등 대통령을 모욕하고 있다.



촛불집회 당시 박근혜 단두대 퍼포먼스에 대해서는 아무말 없다가 느그이니더러 겨우 재기해 소리한거 가지고 부랄발광이라며, 전형적인 피장파장의 오류를 범하고 있다. 그리고 이 게시물은 3차 시위 당시의 재기해가 '사전적 의미'가 아닌, 투신자살을 의미하는 '인터넷 신조어'가 맞다고 제대로 인증한 것이다.

워마드 측이 대한민국 정부와 공권력을 비웃고 있다는 사실은 이러한 만행들로 충분히 증명되며, 더 이상 여성 발 범죄의 놀이터가 되는 워마드를 가만히 두고만 볼 수 없다는 시점에 다다른 것을 알려준다.

​따라서 워마드 수색 후 그동안 워마드 발 범죄 관련인을 소환하여 죄값을 물리는 것이 필요해 보인다.

또한, 정부가 이들을 대책없이 방관한다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지 보여주는 사례이며, 더 나아가 극단적인 페미니즘이 정부 혹은 나라의 앞길마저 막을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오며, 대부분의 나라에서 페미니즘이 실패한 것 또한 이를 뒷받침 해준다. 거기에 워마드 성체 훼손 사건까지 겹쳐 확인사살.

[출처 : https://namu.wiki/w/%EB%B6%88%EB%B2%95%EC%B4%AC%EC%98%81%20%ED%8E%B8%ED%8C%8C%EC%88%98%EC%82%AC%20%EA%B7%9C%ED%83%84%EC%8B%9C%EC%9C%84/%EB%B9%84%ED%8C%90%20%EB%B0%8F%20%EB%85%BC%EB%9E%80#s-4.3.1.1​]


+ Recent posts